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상봉 고기 맛집_ 통큰소 무한리필 상봉직영점

by 윤째 2020. 8. 20.
반응형



[상봉 고기 맛집_통큰소 무한리필 상봉직영점]



오랜만에 리뷰입니다!


평소 고기를 좋아해서
이번에는 무한리필 고깃집을 알아봤는데요 ㅎㅎ

돼지고기가 아닌 소고기 무한리필입니다 ㅋㅋㅋ





일단 매장의 첫 느낌은 매우 깔끔하다는 것,
그리고 매우 넓다는 거에요!






요만한 공간이 2~3개 더 있을 정도로
굉장히 큽니다!!

사람들이 앉아있어서 없는 공간만 찍었어요 ㅎㅎ




사실 여기는 포스팅을 하려고 했던 곳은 아니라서

처음 갔을때 사진도 제대로 안찍었거든요 ㅋㅋㅋㅋ

남치니가 여긴 포스팅 안하냐고 해서 아차 싶었습니당ㅋㅋㅋ

그래서 메뉴판도 그냥 인터넷에 돌아다니는거로 대체 ㅠㅠ

 

 

 



제일 중요한 고기!!

정말 침넘어가기 딱좋은 맛있는 소고기!!!

빨간 조명 때문에 느낌이 덜사네요 ㅠㅠ





통큰소에는 소고기뿐만 아니라
돼지고기와 껍데기도 있고





오리와 새우, 구워먹는 치즈도 있어요!!!

구워먹는 치즈 진심 개꿀맛!!!
엄청 퍼다 날랐어요 ㅋㅋㅋㅋ




진열장 한쪽 옆에는 요렇세
대패삼겹과 차돌박이까지!!!

이것도 엄청 퍼다먹었죠 ㅋㅋㅋㅋ

정말 고기 종류가 매우 다양합니다!!





 

다 만족스럽지만 유일하게 아쉬운 점은
고기와 야채 등은 무제한이지만
음료는 따로 구매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보통 음료는 제공을 해주는데
여기는 슬러시만 무료고 나머지 음료는
별도 주문을 해야합니다 ㅠㅠ







고기와 슬러시 외에는
분식류가 사이드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튀김류와 어묵이 있는데요




자유롭게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ㅎㅎ





떡볶이와 잡채 등도 있는데
사이드는 뷔페처럼 다양하지는 않지만
적당히 먹기 괜찮습니다







제가 상봉 통큰소 무한리필 전문점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곳입니다






일단 채소가 매우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고
소스 또한 다양했는데요

어딜 가도 이렇게 소스가 다양한 곳이 없었어요!!!

닭강정 소스, 칠리소스, 스테이크소스,
샐러드 드레싱, 콩가루, 소금 등등!!

콩가루는 돼지껍데기를 위해 준비된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와사비와 쌈장까지!!
역시 고기엔 쌈장
소고기는 와사비죠 ㅎㅎㅎㅎㅋㅋㅋㅋ






김치도 다양하게 있으니 참고하세용ㅋㅋㅋ

저는 요즘 버섯에 맛들려서
새송이 버섯을 잔뜩 가져다가 구워먹었습니다 ㅋㅋ








너무 정신없이 먹어서 고기 사진을
하나도 못찍었어요 ㅠㅠㅠ

대신 고기 만큼 많은 버섯들ㅋㅋㅋㅋㅋ


몇번을 가져다 먹었는지 모르겠네요ㅋㅋㅋ

소고기 무한리필집은 정말 흔치 않은데
고기 질도 좋고 맛도 좋고
다양한 야채와 소스까지..


정말 새로운 맛집을 찾아낸 것 같아요!!

담에는 부모님 모시고 가야겠어용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