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강남역 점심 맛집_압구정곱떡(곱창떡볶이)

by 윤째 2020. 7. 10.
반응형



<강남역 점심 맛집_압구정곱떡>





오늘 소개드릴 곳은 강남역 근처에 있는
특이한 떡볶이집입니다






별별 떡볶이가 많다지만 곱창떡볶이라니....

같이 일하시는 직장 동료들과
점심 맛집으로 검색해서 다녀왔는데요







내부 인테리어는 떡볶이집이라기보다는
경양식집(?) 느낌이었어요

칼질해야 할 것 같달까요





저희가 도착했을때는 막 점심시간이 시작될 무렵이라 그런지
사람이 없었어요

그래서 편하게 찰칵찰칵!







밖에는 웨이팅석도 있습니다
인기가 많은 맛집인 것 같습니다







압구정곱떡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예술'이라고 써있는!
한우곱창떡볶이와 야끼만두, 김말이를 주문했습니다

매운 정도는 '중간맛'으로 골랐습니다







잠시 후 나온 한우곱창떡볶이!!
긴 떡과 오뎅, 라면사리, 곱창, 대창이 들어있습니다





국물이 끓으면 떡 먼저 잘라주고
이후에 기다렸다가 곱창을 자르면 된다고 합니다






주문한 튀김류를 떡볶이가 먼저 나오고
그 이후에 나왔는데요
떡볶이이 넣을지 말지 선택하시면 됩니당

저희는 넣어달라 해서 떡볶이 위에 바로 넣었습니다

근데.. 따로 뒀다가 곱창까지 잘라서
먹기 직전에 넣으시는거를 추천드려요!!


너무 일찍 넣어서 그런지 애가 퍼지더라구요 ㅠ








점점 익어가는 곱떡!!






다 익어서 자른 다음 라면 먼저 먹었는데요

뭔가 싱겁달까요..
다른 분들은 괜찮다는데 저랑 다른 한분만
뭔가 밍밍....

맵고 자극적인거에 익숙해져서 그랬나봐요 ㅋㅋㅋㅋ

그래도 남기지 않고 끝까지 잘 먹었어요








떡볶이는 마지막에 꼭 볶음밥을 먹어줘야 하는데요

저희는 콘치즈볶음밥 3개 주문했습니다!

요거는 같이 가셨던 분이 2~3주 전쯤 드셨었는데
진심 꼭 먹어야 하는 맛이라고 하셨거든요
옥수수 콘이 입에서 톡톡 터지는게 너무 맛있다구요



근데..음....

3인분을 시켰는데 콘은 1인분만 나온 것 같달까요..
이거 콘치즈볶음밥 맞는지 재확인까지 했어요..


확실히 맛은 있었지만 그래도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옥수수 콘을 기대했는데...

아쉬운거 빼고는 맛있었으니까!
그래도 나름 만족했습니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