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9

법인(사업자) 통장 개설 및 공인인증서&에스크로 신청_기업은행 오늘 올릴 내용은 이전 사업자등록과 이어지는 내용입니다. 사업을 하기 위해서는 당연하게도 법인통장 또는 사업자통장이 필요하실텐데요. 저희는 기업은행에서 통장을 개설하였습니다. 저는 세무서에 가서 사업자등록 신청을 하고 나서 바로 옆에 있던 기업은행에 서류를 문의드렸었는데요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표자가 직접 내점하면 모든 서류는 조금 더 간편해지지만 보통 직원들이 가는 경우가 더 많기 때문에 대리인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카드 발급을 하셔야 할 경우에는 대표자 직접 내점 하셔야 합니다. 대리인 X) [필요 서류]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인감도장 및 법인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사본 주주명부 위임장 및 대리인 신분증 위의 서류는 기업은행 기준입니다. 타은행의 경우 조금 더 복잡한 서류가 필요.. 2020. 8. 28.
법인 사업자등록 방법_세무서 방문 [법인 사업자등록 방법_세무서 방문] 오늘은 중소기업 관리자 카테고리의 첫 글로 법인 사업자등록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법인으로 사업자를 내려고 하시는 분들은 개인사업자와는 다르게 법인등록을 먼저 하셔야 하는데요 이는 개인이 하기에는 큰 어려움이 따르기 때문에 법무사 사무실을 통해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러나 법무사 사무실에서는 등기까지만 해주시기 때문에 사업자등록은 직접 하셔야 하는데요 법인설립을 위해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임원 필요서류: 개인인감증명서 1통, 개인인감도장, 주민등록초본 1통 2. 주주 필요서류: 주주 중 1명(대표주주)의 잔고증명서, 개인인감도장, 주민등록초본 1통 만약, 대표자가 지분이 없을 경우에는 사내이사나 감사가 필요하지 않고 대표자가 지분을.. 2020. 8. 27.
덩치가 큰 남친과 커플룩♡ 빅사이즈 쇼핑몰, 오까네 안녕하세요~! 오늘은 쇼핑몰 간단 후기에요 ㅎㅎ 일단, 절대 업체의 광고요청 그런거는 없었습니당 (하루에 50명도 안보는데 무슨ㅋ) 일단 제 남치니는 덩치가 엄청 커요.. 일반 옷가게나 쇼핑몰에서는 구입하기 어려움... 처음 만났을때 2xl였는데 지금은 3xl.. 같이 커플룩 맞춰입고 싶은데 외국브랜드 아니고서는 절대 불가능.. 커플룩 쇼핑몰은 많지만 우리 옷은 없는..ㅠㅠ 그래서 한번도 못맞춰입었고 친구가 기념일에 커플룩으로 입으라고 보내준 3xl 니트가 저에게 맞는 이상한..ㅠㅠ 그러다 발견한게 남자 빅사이즈 쇼핑몰인 오까네였습니당! 예전에 남치니 옷사주려고 서칭했을때 알게된 곳이었지만 빅사이즈라고 광고해놓고 막상 구입하면 사이즈 미스인 곳들이 많아서 생각도 안하고 있었어요 근데 남치니가 결혼식에 가.. 2020. 8. 21.
상봉 고기 맛집_ 통큰소 무한리필 상봉직영점 [상봉 고기 맛집_통큰소 무한리필 상봉직영점] 오랜만에 리뷰입니다! 평소 고기를 좋아해서 이번에는 무한리필 고깃집을 알아봤는데요 ㅎㅎ 돼지고기가 아닌 소고기 무한리필입니다 ㅋㅋㅋ 일단 매장의 첫 느낌은 매우 깔끔하다는 것, 그리고 매우 넓다는 거에요! 요만한 공간이 2~3개 더 있을 정도로 굉장히 큽니다!! 사람들이 앉아있어서 없는 공간만 찍었어요 ㅎㅎ 사실 여기는 포스팅을 하려고 했던 곳은 아니라서 처음 갔을때 사진도 제대로 안찍었거든요 ㅋㅋㅋㅋ 남치니가 여긴 포스팅 안하냐고 해서 아차 싶었습니당ㅋㅋㅋ 그래서 메뉴판도 그냥 인터넷에 돌아다니는거로 대체 ㅠㅠ 제일 중요한 고기!! 정말 침넘어가기 딱좋은 맛있는 소고기!!! 빨간 조명 때문에 느낌이 덜사네요 ㅠㅠ 통큰소에는 소고기뿐만 아니라 돼지고기와 껍데.. 2020. 8.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