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덩치가 큰 남친과 커플룩♡ 빅사이즈 쇼핑몰, 오까네

by 윤째 2020. 8.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쇼핑몰 간단 후기에요 ㅎㅎ


일단, 절대 업체의 광고요청 그런거는 없었습니당
(하루에 50명도 안보는데 무슨ㅋ)



일단 제 남치니는 덩치가 엄청 커요..
일반 옷가게나 쇼핑몰에서는 구입하기 어려움...

처음 만났을때 2xl였는데 지금은 3xl..

같이 커플룩 맞춰입고 싶은데 외국브랜드 아니고서는
절대 불가능..

커플룩 쇼핑몰은 많지만 우리 옷은 없는..ㅠㅠ


그래서 한번도 못맞춰입었고
친구가 기념일에 커플룩으로 입으라고 보내준
3xl 니트가 저에게 맞는 이상한..ㅠㅠ


그러다 발견한게 남자 빅사이즈 쇼핑몰인 오까네였습니당!
예전에 남치니 옷사주려고 서칭했을때 알게된 곳이었지만
빅사이즈라고 광고해놓고
막상 구입하면 사이즈 미스인 곳들이 많아서
생각도 안하고 있었어요


근데 남치니가 결혼식에 가야할 일이 생겼는데
맞는 정장이 없어서 엄청 고민하다가 문득 생각나서
다시 검색을 했을때 오프라인 매장이 있다는 것을 알게됐어요


가서 입어보고 결정하자고 남치니 꼬셔서
상왕십리역 근처에 있는 오까네 제1연구소(?)에
갔는데 신.세.계.


5xl까지 옷이 있어요 ㅋㅋㅋㅋㅋ

남치니는 본인 사이즈가 2xl여도 넉넉하게 입는걸 좋아해서
꼭 3xl를 사는데 여기는 그거보다 더 큼..ㅋㅋㅋ







ㅋㅋㅋㅋ얼굴이 맘에 안들어서 가렸지만
남치니 정장이 잘 나온 사진 ㅋㅋㅋ


진심 너무 예뻤어요!!!

그래서 앞으로 옷 살일 있음 여기가자로 땅땅땅 결정!!



.


그 당시는 작년 늦가을이라 커플룩은 생각도 안했는데
올 여름 옷 사러 다시 갔더니 예쁜게 왜 이리 많나요 ㅠㅠ

오프라인뿐 아니라 온라인에도 예쁜게 많아여!!
온라인에 더 다양하구요 ㅋㅋㅋ












그래서 고민하다 구입한 커플룩❤
커플룩으로 나온 옷은 아니지만...

디자인이 예뻐서 저도 색깔만 다르게 구입했어요 ㅋㅋ
둘이 같은 디자인 입음 커플룩이죠 뭐 ㅋㅋㅋㅋ

이게 진짜 뒤가 예쁜데 ㅠㅠ
혼자 찍기 어렵...







낑낑거리고 몸을 꼬아대면서 겨우 찍은 사진ㅋㅋㅋㅋ

몸에 담걸리는줄...

저는 보통 m사이즈를 입는데
여긴 빅사이즈 남자 쇼핑몰이라 제 사이즈는 없었어요 ㅠ

그나마 프리사이즈!!!

키 162, 몸무게...50대..초반..?인 저에겤ㅋㅋㅋㅋ
원피스 느낌!!


근데 팔부분이 너무 커서 안에 꼭 이너 필수에요
안그럼 속옷노출 대박....







요건 남치니 옷!!
쇼핑몰 사진에는 흰색만 모델이 입었었는데
남치니는 블랙을 엄청 좋아해서
블랙으로 구입!!

다행히 매우 만족!!






정말 뒤에 저 디자인 너무 예쁜거 아니에요?!!

정말 커플룩으로 입어도 찰떡!!






요건 남치니가 오프라인에서 혼자 구매한 후드티!!
남치니가 후드티를 엄청 좋아하는데
가지고 있는 옷이 죄다 검정색이라...


근데 이건 정말 너무 예쁘지 않아요?!!
피씨방 갔을때 찍었던거라
색깔이 선명하지 않은데 진심 형!광!

형광펜의 그 형광색이에욬ㅋㅋㅋㅋㅋ

너무 이쁨 ㅠㅠ

이건 저도 살까말까 고민했는데...
너무 큰 사이즈 옷만 늘어날까봐 ㅠㅠ

여성분들..옷이 커지면 몸도 커지는거 아시죠..? ㅠㅠ






요거는 기념일에 남치니랑 명동 호텔 갔을때에요 ㅎㅎ

이름이 무슨 머스타드였는데..
디자인이며 색깔이며 아주 그냥👍👍👍

이건 이전에 흰검 커플룩보다 더 커요!

얘도 라지였나 프리였나 그런데..
진심 원피스 길이!!


허벅지 반절까지 내려와요!!





정말 원피스로 입어도 찰떡!
그치만 글케 입고 다니면 혼나니까....ㅋㅋㅋㅋ






요건 뒷모습!!


요건 남치니껀데 남치니도 큰거에요!!
이게 4xl였나..?

너무 큰거 아니냐했더니 남치니는 대만족중ㅋㅋㅋㅋ


제꺼는 그냥 젤 작은거 샀는데
남치니는 기존에 여기서 샀던 옷들
상세사이즈로 비교해보고 사고 있어요 ㅎㅎ

오까네 옷들도 2xl, 3xl... 라고 써있긴한데
길이랑 어깨 이런게 다 다르더라구용 ㅠ


그래서 상세사이즈 비교!!

옷은 오까네 쇼핑몰 홈페이지에 나와있는거랑
1도 차이 없이 똑같아서 사이즈 알고 계시면
그대로 디자인만 보고 사셔도 되구용

만약 사이즈 모르시면 오프라인에도 예쁜거 많으니까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ㅎㅎㅎ

보니까 지역별로 매장 있는것 같던딩..


무튼.. 요거는 그냥.. 후기 같은 일상 같은 후기? ㅋㅋㅋ


조만간 옷 또 사러 가야겠어용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09.21  (1) 2023.09.21
2022.10.21  (0) 2022.10.21
수유역 네일샵 추천 꾸욱!  (0) 2020.12.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