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수유역 네일샵 추천 꾸욱!

by 윤째 2020. 12. 31.
반응형



요즘 한두달 동안 네일만 네번 바꿈ㅋㅋㅋㅋ

10월쯤인가 오랜만에 네일하고파서
인스타 검색했는데 수유역에 저렴한데
엄청 이쁜 네일샵 있길래 예약 ㄲ


딱히 포스팅하려고 갔던 곳이 아니라서
외부나 내부사진은 하나도 없는데
여기는 다른 네일샵들처럼 이달의네일이 아니라
아트를 디자인하고 4.5 또는 5.5 이런식으로
가격을 정해놓는당

그리고 몇월에 가든 같은 가격으로
내가 선택한 아트를 할 수 있음!








(내 손!!)

이게 가장 첨에 했던건데
가격은 4.5에 아트가 너무 내스타일 ㅠㅠ

지금까지 했던 네일아트 중 가장 편하고
가장 예뻤....


그리고 여기는 진심 네일케어도 수준급!!
제거 같은건 드릴로 하시는데
내 손이 피가 엄청 잘나는 손이라고
어딜 가든 피가 안나는 곳이 드물었는데
여기는 진심 맘놓고 맡길 수 있을정도 ㅠㅠ


예쁘게 잘 해주셔서 요렇게 사진까지 찍고 ㅠㅠ

이때부터 난 무조건 여길 다녀야겠구나 했음ㅋㅋㅋ




진짜 망가지거나 하는것도 없어서
길게 유지 잘했는데 손톱이 넘 자라서 다른걸 시도 ㅋㅋㅋ

마침.. 사진촬영도 해야하는 개인적인 일이 있어서
예전부터 픽했던 디자인으로 시도 ㅋㅋㅋㅋ






마이 최애 색깔 버건디!!
골드랑 섞어서 내가 요청한 디자인으로 했는데
요것도 예쁘긴 했지만....

내 피부톤이 안어울렸....

ㅠㅠ





예쁘긴 했는데 내 피부톤이 노란편이라
색깔이 영 안맞았...


그래서 한지 일주일만에 교체 ㅋㅋㅋㅋ


이번엔 오~래 유지할 생각으로
그라데이션 도전!!






진심 엄청 찰떡!!
핑크? 살구색 시럽젤네일인데
이렇게 찰떡일 수 있나 싶음ㅋㅋㅋㅋ


아무래더 난 쨍한것보다
은은한게 어울리는듯 ㅜㅜ



너무 예쁘고 걸리는거 1도 없어서
거의 한달 유지했나?





이만큼 길렀음ㅋㅋㅋㅋㅋ
손톱끝 감각 없음ㅋㅋㅋㅋㅋ


더 방치하면 안되겠다 싶어서
신상네일로 변경 ㅋㅋㅋㅋ








이번엔 겨울느낌으로
펄도 넣고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파츠 붙이면 여기저기 걸리고 불편해서
매우 극혐하는 편인데 딱 저정도는 괜춘!!






여러 디자인 섞어서 했는데
이것 또한 만족중ㅋㅋㅋㅋ





(요것도 내손!!)


보니까 시술 예쁘게 잘되면
이렇게 시술사진 찍고 홍보하시는듯ㅋㅋㅋㅋ
(그래서 버건디 안찍으신..........?)



여기서 찍어주는 사진은 하나같이 예쁜데
왜 내가 찍는건 다...

나도 조명이랑 배경 있어야 하나..



근데 이제 이거 제거하면 한달 이상
네일 휴식기 가질 예정 ㅠㅠ


11월 ~ 12월 두달동안 네일을 너무 자주 바꿔서
손톱이 얇아진 느낌 ㅠㅜ


예쁜거 또 많이 나왔던데 ㅜㅜㅜㅜㅜ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09.21  (1) 2023.09.21
2022.10.21  (0) 2022.10.21
덩치가 큰 남친과 커플룩♡ 빅사이즈 쇼핑몰, 오까네  (2) 2020.08.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