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남양주 예쁜 카페, 사진 핫플레이스 '살롱 드 팔당'

by 윤째 2020. 7. 1.
반응형


남양주 예쁜 카페, 사진 핫플레이스 '살롱 드 팔당'



점점 날이 따뜻해졌던 어느 봄 날,
남양주에 있는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ㅎㅎ

외관부터 핫한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은
바로 이 카페 이름은 '살롱 드 팔당'!

바로 이 비비드한 컬러의 입구 앞에서
사진을 찍으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ㅎㅎ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왼쪽 구석에는
갈색 1인용 소파가 자리해 또 하나의 포토존을
만들고 있었습니다





입구 오른쪽에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었는데요

2층은 조금 뒤에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ㅎㅎ





여기는 1층 내부에 있는 포토존입니다
갖가지 꽃들로 장식된 벽 앞에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필터 카메라를 사용하는거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색감이...
필터 때문에 흐리고 뭉개졌습니다 ㅠㅠ





그나마 나았던 필터였는데
뭐였는지는 정확히 기억이 안나네요...

무튼 여기서는 기본 카메라로 찍고
색감보정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거는 2층으로 가는 계단에서 찍은 천장 사진입니다

네온사인으로 천장을 장식한 것이
예뻐서 한장 남겨놓았습니다 ㅎㅎ





여기는 2층 내부 모습입니다

여러 테이블과 함께 피아노 한 대가 놓여있었는데요
장식이 아닌 실제 연주가 가능한 피아노입니다






다른쪽 창가 모습입니다
야외가 시원하게 한 눈에 들어옴과 동시에
햇살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여기는 2층에서 루프탑으로 올라가는 계단 옆쪽에
있는 포토존입니다

커다란 곰인형과 테이블이 자리해있었습니다





벽 한쪽에 걸려있는 유명 해외 여배우들의 그림과
천장에 달린 샹들리에까지..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공간입니다






여기서는 기본카메라도, 필터도 모두
선명하고 예쁜 색감으로 나오기 때문에
1층과 달리 사진 찍기에 아주 제격인 공간인 것 같습니다







한창 사진 찍기에 몰입해 있는데
드디어 주문한 브런치(?)가 나왔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명란크림파스타와 고르곤졸라 피자였는데요






명란크림파스타는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고르곤졸라 피자도 그동안 먹었던 곳 중
가장 맛있었습니다!!

특히 저 꿀이!! 정말 남김 없이 싹싹 긁어먹었던것 같아요






이제 배를 채우고 드디어 기대했던 천국의 계단이 있는
루프탑으로 올라갔습니다


그런데 이날 햇살이 강했어서 그런지..
카메라를 들고 찍으려고 할때마다 눈이 부시더라구요...





사진도 생각보다는 별로...
하늘이 예쁘지 않았어서 그런지 유명한 것 치고는
별로 특별할게 없더라구요....







오히려 입구에서 오른쪽에 있는 이 공간이
사진 명소였습니다!!

살롱 드 팔당 이름도 나오면서
핑크핑크한 의자와 기둥까지!!

뒷모습 사진 찍기에 컬러감도 그렇고
아주 마음에 드는 스팟이었어요 ㅎㅎㅎㅎ


.


이 날 친구들 사진도 많이 찍어줬는데
그 사진들 중 여기서 찍은 사진을
프로필로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




남양주 루프탑 카페인 살롱 드 팔당은

브런치도 맛있고 여기저기 사진 스팟들이 많은 예쁜 카페였지만,
사용하는 카메라 기종이나 필터에 따라 건지게 되는
사진 퀄리티가 많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ㅠ


그래도 꼭 한번쯤 방문하기를 추천드리는 카페입니다 ㅎㅎ


 

 

.

.

 

 

 



[살롱 드 팔당]

주소: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926번길 8-1

 

전화번호: 031-577-2948


영업시간: 오전 10시~ 새벽 2시

반응형

'카페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유 예쁜 카페_ 야외 뷰가 예쁜 카페, 경계선  (0) 2020.06.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