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수유 예쁜 카페_ 야외 뷰가 예쁜 카페, 경계선

by 윤째 2020. 6. 30.
반응형


수유 예쁜 카페_ 야외 뷰가 예쁜 카페, 경계선

 




안녕하세요~!

오늘 저의 티스토리 첫 게시글로
지난 주말에 다녀온 카페 리뷰를 가져왔습니다 ㅎㅎ





 




카페 경계선은 수유역에서 버스를 타고 쭉 들어가야
갈 수 있는 카페입니다




 

 


카페 입구에서 바라본 내부 모습인데요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에요

야외 테라스로 가는 길이 검은색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내부에서 입구를 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카페 내부 곳곳에는 여섯 점의 그림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정말 전시회에 온 것 같은 조명까지
갖춰져 있습니다



 

 



카페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음료와 디저트를 주문할 수 있는 아담한
공간이 있습니다



 

 



주문은 1인 1주문!
외부 음식은 반입 금지입니다 ㅎㅎ




.
.





.


 

 


계산대 옆에 있는 유리문을 열고 나오면
파릇파릇한 야외 공간이 눈에 들어옵니다


 

 



햇살도 좋고 하늘마저 예뻤어요
야외에 마련된 테이블에서 음료를 즐길 수 있는데
다른 분들 블로그를 보니 반려견도
데려올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


 

 


참고로 위 사진들은
갤럭시 s10 5g와 갤럭시 s20의
기본 카메라로 찍은 사진들입니다.

그냥 찍어도 예쁘다는 뜻입니다ㅎㅎ



 

 



이 날 날이 너무 좋았지만..
문제는 그만큼 더웠다는것..

그래서 저와 친구는 다시 카페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밀크티, 딸기에이드, 찰떡와플입니다

밀크티는 진하고 고소했고
딸기에이드는 매우 상큼달콤했습니다

그리고 찰떡와플은 독특한 식감이었습니당


 

 


쫀득하면서도 바삭한(?) 식감에
아이스크림과 꿀의 조화는 완벽했습니다.

떡으로 만든 와플이라는 것부터가 매우 신선했습니다




 

 




그리고 많은 여성분들이 카페 방문시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셀카죠 ㅎㅎㅎㅎ


 

 



카페 경계선의 밝은 조명 덕분에
마음에 드는 셀카를 여러장 건질 수 있었습니다 ㅎㅎ


 

 



이런 저런 포즈를 취해도 마음에 드는 셀카 잔뜩!!
정말 셀카 맛집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친구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나오는데
아쉬워서 카페 앞에서 또 사진을 찍었어요


 

 

 
카페 자체도 예쁘지만 하늘까지 예뻐서
더더욱 마음에 드는 사진을 많이 건질 수 있었습니다




.
.



디저트 뿐만 아니라 사진까지 예쁘게 나오는
수유 카페, 경계선에 대한 정보 남겨드립니다 ㅎㅎ


 

.

 

 

 

[경계선]


주소: 서울시 강북구 삼각산로 22-7

영업시간: 11:00~19:00




반응형

댓글